-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16 삼전은 볼때마다 빡칩니다. 악재는 온몸으로 맞고 호재는 찔.끔... 2 하우두유두 25/06/23 167 4
10515 fomo에 빠지는건가 싶긴한데 무더니 25/06/23 201 4
10513 내일 코스피 넘 두려워용 흑흑 에밀 25/06/22 163 4
10512 ⚔️ Weekly ETF Battle Rankings ⚔️ 풉키풉키 25/06/22 184 1
10511 주식 사분면 1 내알아할게요 25/06/21 169 5
10510 코스피를 넣어주시오~! 1 다군 25/06/21 221 1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29 6
10508 킹갓경고…. 3 아츠 25/06/20 211 7
10507 하 국장 풉키풉키 25/06/20 179 7
10506 30만간다 2 Omnic 25/06/20 178 4
10505 목표는 오천입니다. 마르코폴로 25/06/20 234 3
10504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면 코스피가 오를거라는 느낌적을 느낌을 받긴했었는 1 마자용 25/06/20 217 3
10503 코스피 3천 돌파 1 기아트윈스 25/06/20 184 6
10502 네이버 공매도가 끝났읍니다.. 감사하므니다.. 1 dolmusa 25/06/19 216 7
10501 오늘 미장 쉽니다. 5 맥주만땅 25/06/19 21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