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3 탄핵을 믿고 코스닥 레버러지 150 단타 갈겼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1 243 3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21 3
11183 누군가 지금이라도 들어가자! 하고 몰빵한 사람이 있는게 분명하다!! 1 원추리 25/11/05 172 3
12207 https://youtu.be/z_pk4eBDaLA 1 danielbard 26/03/02 195 3
12719 개별주하면 더 벌 수 있자나요? 2 풉키풉키 26/04/06 88 3
688 나는 왜 이 바닥에 들어왔는가? 2 Blackmore 20/10/06 2780 3
2736 초공격적인 투자자들이 볼 만한 20분짜리 영상 2 존보글 21/01/30 2892 3
10672 트럼프 대툥령 일가의 회사가 BTC 옵션 거래에 3억 달러를 투자했다는 블룸 다군 25/07/28 204 3
13232 우리... 비긴걸로 힐래??? 2 cheerful 26/05/19 88 3
689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DDR5 출시 1 다군 20/10/06 2714 3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87 3
12209 현대 문학은 고통에서... 활활태워라 26/03/02 133 3
13233 Musk가 OpenAI의 Altman 상대로 소송을 걸었었지요. 영리법인으로 전환하는 과정 3 Omnic 26/05/19 105 3
434 *알못의 소설임을 주의. 지금 상황은 현금의 역습 같읍니다. 일시적인지 아 3 존보글 20/09/23 2738 3
5042 미쳤나봅니다. 내일이 휴일인것이 싫습니다. 5 Brown&Cony 21/08/15 409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