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28 잠시 소란이 있었읍니다 9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563 0
9893 잠시 매국 2 풉키풉키 24/12/09 235 3
382 잠룡입니다. 계좌가 잠자고 있어서 잠룡인가..??? 2 Groot 20/09/22 2557 1
12932 잠깐만 치고 빠졌는데도 XXX만원 수익이 ... 허허 ... 이게 뭐죠 ... 2 RedSkai 26/05/04 81 4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71 1
3143 잘한 매매 자랑 5 공부맨 21/02/26 3085 3
10169 잘하면 이번주 육만 전자 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19 184 1
10184 잘하면 3월에 6만5천전자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21 194 2
2776 잘올라가는데 조금만 사놓은건 추매 어떻게 하나요?? 5 copin 21/02/02 2794 0
12444 잘못했습니다 2 기아트윈스 26/03/12 181 1
1634 잘먹고갑니다 5 Groot 20/12/04 2743 3
5266 잘먹고 갑니다.. 3 21/09/13 2788 6
12109 잘돌리네 ㅋㅋㅋㅋ swear 26/02/24 140 6
1027 잘가... 즐거웠어... 8 기아트윈스 20/10/23 2402 0
7856 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2 Yossi 22/06/17 27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