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39 3
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09/23 2724 3
4787 설레발 5 기아트윈스 21/07/10 3344 3
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10/06 2692 3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8 3
11955 최근 별것아닌걸로 외국인들이 코스피 대량매도하고 개미들이 물량 받는 마술사 26/02/08 237 3
12723 현금쌓아놓고 관망 2주도 안됬는데 힘이가 듭니다 제 시나리오상 3주는 더 4 danielbard 26/04/06 127 3
13235 저희가 그다지 1인칭으로 생각을 안해서 그렇지 요즘 국제정세에서 제일 스 1 루루얍 26/05/19 93 3
1716 화이자 백신 관련 FDA 브리핑 문서 (12월 10일 회의) 5 다군 20/12/08 2707 3
6068 카카오페이 상장 첫날가격 회복 1 syzygii 21/11/24 3029 3
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05/19 263 3
11188 갓이버 상한가! 2 하우두유두 25/11/05 165 3
11700 트황상이 현차 못 탄 사람 타라고 주는 시그널일까요? 2 Beemo 26/01/27 191 3
437 누가 KRX 현물 금좀 말려주세요.... 환율 + 금값하락 콤보는 너무 하잖아.. 5 시뮬라시옹 20/09/23 2525 3
8373 영토수복을 했다면 3 알료사 22/09/11 278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