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11 잘 생각해보니 NVIDIA만 돈을 잘버는거지 AI로 돈을 잘 번다 이게 증명된건 아 2 Omnic 25/11/21 182 3
10310 잘 사용하지 않는 계좌에 킹룡이 22주가 있었읍니다. 켈로그김 25/04/10 205 8
5242 잘 갈린 칼 끝에선 약간 단 맛이 난다. 에스트 21/09/10 2474 2
7375 잔해 탐험 14 주식못하는옴닉 22/04/26 2714 2
13180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moqq 26/05/15 87 2
9665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에코프로) 1 동네주방장 24/05/07 2229 0
8993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동네주방장 23/03/13 2557 0
3413 작전의심주 알료사 21/03/19 2908 0
3194 작년에는 따뜻했는데 이맘때쯤에? 동네주방장 21/03/04 3435 0
7543 작년에 해외ETF에 투자했다가...팔아서 양도차익이 5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1 Thy킹덤 22/05/12 2728 0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41 4
12890 작년에 잘한 것: 에이피알을 매수한 것 化神 26/04/24 78 5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79 7
13230 작년에 생각없이 대량으로 달러주식을 원화주식으로 바꿨더니 양도세가 후 2 오디너리안 26/05/18 85 7
6362 작년에 뽑았던 주갤 컨테스트의 결과 8 Jack Bogle 21/12/31 32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