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1 제가 생각하는 기업가치에 변화가 없다면 주가가 떨어져도 홀딩할만할 수 있지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20 2870 4
9172 대신증권우-->2우B 2 기아트윈스 23/05/31 2870 3
8469 반등각..? Hi 22/09/29 2869 0
9024 미래에셋, 네이버 투자로 쓴 물… 지난해만 5600억 평가손실 5 Beer Inside 23/03/21 2869 0
4167 또... 또 청약이 있슴미다 6 기아트윈스 21/05/11 2869 0
8541 주식으로 망하는것도 2 알료사 22/10/13 2869 1
6241 TERRA(LUNA) 가격 하락중 2 lonely INTJ 21/12/12 2869 0
6806 Ready for the War 1 인생호의 선장 22/02/12 2869 0
8605 부동산 1 moqq 22/10/23 2869 2
8502 글로벌 제조업 PMI 50 밑으로 3 다군 22/10/05 2868 0
6464 한은법 개정 1 moqq 22/01/12 2868 0
7552 현금관망이라는게 쉽지가 않네요 4 Alynna 22/05/13 2868 0
5516 나 무서워 2 이담아담 21/10/05 2868 0
6287 산타랠리는 루돌프를 기다리고 있는것이다. 3 Groot 21/12/20 2868 4
1429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로또 산 줄 알았으나.. moqq 20/11/20 28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