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03 작년에 금을 좀 사두었는데... 그게 은퇴 401K 계좌 수익률에 꽤 도움이 되었 풀잎 26/03/01 168 9
11972 작년에 95%상승. 올해 30% 상승. 3 기아트윈스 26/02/10 287 4
5907 작년부터...보잉만 담고있습니다.... 7 주멘 21/11/04 2644 0
11836 작년부터 주식시작한 주린이읍니다. 택시기사8212 26/02/02 184 7
5659 작년말에 손절한 그 주식 化神 21/10/14 2640 0
5991 작년~올해초 해주갤에서 유행하던 주식 지금 성적은? 8 실 성 21/11/13 3022 1
7143 작년 연말쯤.. 8 hellopa 22/03/23 2782 0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32 3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77 2
8846 작년 수익률 오피셜 5 기아트윈스 23/01/02 2886 0
3638 작년 상장사들 수익성 오히려 개선…업종별로는 희비 3 다군 21/04/04 2870 2
2214 작년 미장 매매 복기 3 moqq 21/01/06 2674 4
11618 작년 말 여기에 연저펀과 IRP를 알게 되어 충격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88 2
9964 작년 7월에 구매한 테슬라 els 근황 광기잇 25/01/08 176 5
12837 작년 11월부터 달러 환전하면서 계속 존버하다가 얼마전 찬스도 놓치고 계 2026 26/04/19 7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