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36 https://openai.com/index/openai-amd-strategic-partnership/ 7 동네주방장 25/10/06 201 3
11192 BYD 는 애들한테 물려줘야겠다.... 4 cheerful 25/11/06 175 3
12216 어우 코인 전고점 못깼네요 ㅋ ㅠ 3 오쇼 라즈니쉬 26/03/03 153 3
12472 오늘 감상 원추리 26/03/16 147 3
12728 Q: 삼전 왜케 안올라? 3 Omnic 26/04/07 127 3
13752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moqq 26/06/15 118 3
697 현 상황 1 존보글 20/10/06 2724 3
4537 사조스탑 40 몸맘 21/06/08 4377 3
11193 갑자기 또 대 반격이네 ㅡㅡ 6 기아트윈스 25/11/06 181 3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08 3
12729 아니 선생님 이미 가방값이 날아갔는데요.... 2 swear 26/04/07 121 3
698 CJ제일제당우 5 기아트윈스 20/10/06 2798 3
954 코메론 6 moqq 20/10/20 2931 3
1210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1/04 2525 3
2490 '애플카' 기아가 맡기로 가닥..美조지아공장 협력 거점 13 맥주만땅 21/01/19 400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