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74 1124 국내 주식 후기 2 햄토리 21/11/24 3445 3
6586 갈라 게임즈(GALA) 9 인생호의 선장 22/01/24 3235 3
8122 경기침체 아니라고! 4 다군 22/07/25 2841 3
9914 예적금을 일부 깰 타이밍이 왔나 풉키풉키 24/12/19 216 3
11450 환율이 미쳐날뛰는데 금리인상 이래도 안하나요.ㄷㄷㄷ whenyouinRome... 25/12/23 210 3
11706 ㅋㅋㅋ 트럼프는 이제 양치기 소년 확정이구나. 시장이 반응을 안하네요 Beemo 26/01/27 192 3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2 3
12218 10분동안 지켜본다음 미국테크탑텐이랑 버크셔 etf빼고 다 팔았습니다 원추리 26/03/03 205 3
8635 개미들이 똑똑해지고 있는 것일까? 2 광기잇 22/10/28 2773 3
10683 https://youtu.be/6EqeAxVH-pk?si=B-2rOdZvhd-VvEuI cheerful 25/07/29 197 3
956 무슨 27일날 일본이 6 Caprice 20/10/20 2709 3
1212 니오에 내 전재산을 넣었었어야...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5 2681 3
8380 우직하게 밀고나가야 합니다. 7 주식못하는옴닉 22/09/14 3053 3
9404 큰곰제약 매도 3 박지운 23/09/27 2727 3
9916 미스티 배당 확정! 3 풉키풉키 24/12/19 23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