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11 미장 주식들이 거의 눈 녹듯 녹아버렸는데 1 Cascade 22/07/09 2866 0
8563 펩트론 모으는중.. 1 알료사 22/10/14 2866 0
8320 요즘 느끼는 생각인데 남는돈으로 미국주식시장에 투자하는게 아니라... 4 카리나남편 22/09/01 2866 0
6283 내년에 에디슨 EV로 승부를 보려합니다. 동네주방장 21/12/20 2866 3
9162 와..하이닉스 뭔일있읍니까? 2 카리나남편 23/05/25 2866 0
4842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 어닝발표 1 Jack Bogle 21/07/21 2866 0
321 JYP를 계속 보고 있는데 스트레이키즈가 이번 앨범 초동이 23만이 나오는거 6 토비 20/09/21 2865 0
3397 초보 투자자가 읽을 수 있는 기술적 분석 책 추천 부탁드려요! 7 호미밭의 파스꾼 21/03/18 2865 0
8342 동진리 알료사 22/09/05 2865 0
9381 공부 9 moqq 23/08/31 2865 2
2489 아잇.. 4 moqq 21/01/19 2865 1
8670 Do you really wanna pivot? 4 moqq 22/11/06 2865 0
6381 코인끝장. 7 moqq 22/01/04 2865 0
17 와우 개설 반갑습니다. moqq 20/09/02 2864 0
6200 ISA계좌 드디어 만들었네요~ 1 마음의여유 21/12/06 286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