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83 https://youtu.be/6EqeAxVH-pk?si=B-2rOdZvhd-VvEuI cheerful 25/07/29 198 3
956 무슨 27일날 일본이 6 Caprice 20/10/20 2709 3
1212 니오에 내 전재산을 넣었었어야...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5 2681 3
8380 우직하게 밀고나가야 합니다. 7 주식못하는옴닉 22/09/14 3053 3
9404 큰곰제약 매도 3 박지운 23/09/27 2727 3
9916 미스티 배당 확정! 3 풉키풉키 24/12/19 240 3
445 패닉셀을 할까 하다가 어차피 떨어질 공간이 많지 않은것 같아서 홀딩 중입 3 그저그런 20/09/23 3067 3
7357 1번 계좌정리. moqq 22/04/23 2653 3
9917 코스닥 레버리지는 팔았읍니다.. 그냥 코덱스200으로 갈아타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9 232 3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74 3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28 3
10941 삼전 구조대 9.4층 도착…! 3 swear 25/10/10 168 3
702 본인 트윗에 주가 하락하는 것을 보는 기분은 어떨까요? 6 다군 20/10/07 2491 3
4030 천만원 포트폴리오 시동 부르르르릉 3 lonely INTJ 21/05/02 2976 3
5310 에코프로비엠 8거래일 연속 상승…시총 10조 육박(종합) 1 다군 21/09/16 266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