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19 사실 며칠 전에 이 뉴스를 보고 2 기아트윈스 21/05/13 2865 0
9568 '급등이냐, 급락이냐'…엔비디아 실적에 267조원 걸렸다 10 다군 24/02/21 2864 1
80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주식못하는옴닉 22/07/15 2864 0
2429 중뷁 아니겠죠 5 구밀복검 21/01/15 2864 4
6106 돔황챠...!!!! 5 lonely INTJ 21/11/27 2864 0
759 오늘 10프로 올랐는데도 아직 -20프로 입니다^^ 1 Yossi 20/10/08 2864 3
5625 증권사 레폿.. 4 moqq 21/10/12 2864 2
6427 보스턴비어 1 유아 22/01/09 2863 0
8477 손실투자자 비율 94.94% 2 마자용 22/09/30 2863 0
9269 포스코홀딩스 3 기아트윈스 23/07/24 2863 0
6488 TSN!!! TSN!!! TSN!!! 3 Jack Bogle 22/01/17 2863 0
4733 자사주 소각 9 기아트윈스 21/07/03 2863 1
1932 환율이 너무 내려와서 어떤 주식을 봐도 싸보임. 2 Cascade 20/12/21 2863 0
8088 여러분 죄송합니다. 숏충이 징징대러 왔습니다. 1 22/07/20 2863 0
9139 버크셔 해서웨이 2023년 주총에서 워렌 버핏의 주요 발언 1 Groot 23/05/08 2863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