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78 받아랏 유증빔 5 하우두유두 25/03/21 209 3
10434 하닉매도하고 한금지 갈아탔습니다. 6 하우두유두 25/05/29 254 3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86 3
12482 중국이 대만을 먹을수 있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일것 같은데... 불안한 마 5 마술사 26/03/17 137 3
13250 있을때는 그렇게 짜증나던 슈드 지나고 보니 선녀같네욬ㅋㅋ 4 하우두유두 26/05/19 100 3
5059 요즘 보는 ETF들 정리. 4 Jack Bogle 21/08/18 2715 3
11459 저는 ISA 만기되면 다 직투로 돌려야 겠네요 ㅎㅎ 초밥은연어 25/12/24 186 3
11971 뭔가 주식창에서 지수보다 더 자극적인 뭐를 찾으신다면 상승 탑종목들 구 1 루루얍 26/02/10 235 3
12483 장 막판의 주식이 급격히 떨어져서 원인을 찾아보는데 아무리 봐도 그 분이 3 육회한분석가 26/03/17 143 3
1988 2020년 정리 3 소노다 우미 20/12/24 2858 3
3780 카카오 한국석유 액면분할 성공적 8 콜라콜라니콜라 21/04/15 3772 3
5060 카카오뱅크 전 내립니다 6 syzygii 21/08/18 2774 3
10180 쎄믈리에 윤지호 선생. 유증 직전에 올린 포스팅이랍니다. 1 기아트윈스 25/03/21 175 3
10948 마인 퓌러 재명리 만세 원추리 25/10/10 169 3
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11/07 16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