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26 벤치마크 뚝딱 계산 9 기아트윈스 22/02/25 2860 0
6430 위잉 위잉 기아트윈스 22/01/10 2860 0
7005 나서닥 "지하실 공사 드갑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3/08 2860 0
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 왼쪽의지배자 21/08/05 2860 0
2681 YG PLUS 설거지 당했네요; 3 SK디스커버리 21/01/28 2860 0
4988 삼전이와 카카오가 꿈틀거리는듯합니다! 에스트 21/08/09 2860 0
8836 [부동산]6개월 만에 8 주식못하는옴닉 22/12/28 2860 2
9129 美월가 세기의 대결…'공매도' 힌덴버그 vs '행동주의' 칼아이칸 2 다군 23/05/03 2860 1
1203 중국 아시는 분들이 중국 주식을 잘 안하는 이유 6 존보글 20/11/04 2860 1
6110 투자의 신이 맞았다.. 5 lonely INTJ 21/11/27 2860 1
8500 한화솔루션 매도 4 Groot 22/10/05 2859 1
8509 데드캣 바운스니 뭐니 하는데 이걸 어케 안 속나요? 5 동네주방장 22/10/06 2859 0
942 이 기사 보고 방금 LG화학 평단 얼만지 보려고 3 언년이 20/10/19 2859 3
441 기자가 LG화학 주주 3 OshiN 20/09/23 2859 4
966 미국 주식중에 5 풀잎 20/10/20 285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