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60 이번 환율 관련 정책 방향에 대해서는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 1 육회한분석가 25/12/24 170 3
12484 코루 올라가는 거 보니 내일 국장도 안심! 1 기아트윈스 26/03/17 143 3
915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1 sarammy 23/05/22 2733 3
9925 오랜만에 양전하네요 3 하우두유두 24/12/23 266 3
10437 https://www.yna.co.kr/view/AKR20250529060000008 4 초밥은연어 25/05/30 220 3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9 3
13253 하아... 쏙스 사고싶어지는걸 보면 무슨 호재가 터질라 그러나. 간로 26/05/19 66 3
13509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맥주만땅 26/06/05 92 3
710 미래에셋이 X줄이 타긴 하나봅니다 ㅎㅎ 1 Groot 20/10/07 2722 3
2246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1/01/07 2462 3
8902 가치투자의 진실 1 swear 23/01/29 2892 3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32 3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5 3
1735 10년 넘게 잠자고 있는 주식을 뺄까 말까 고민하게 되네요 9 한썸머 20/12/09 3379 3
2503 키이스트 탈출 ㅋㅋㅋ 7 알료사 21/01/20 272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