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6 자, 이제 누가 짭이지? 알료사 20/09/22 2713 10
8065 자 이제 누가 왕따지? 6 moqq 22/07/17 2702 0
12317 자 시작하고 얼마로 바뀌나 보겠습니다. 1 whenyouinRome... 26/03/05 170 3
9078 잊지말자. 리포트=매수 꼬시는 전단지. moqq 23/04/10 2544 0
2151 잊지마세요. 공매도 금지 해제일은 3월16일 입니다. 6 동네주방장 21/01/04 2328 1
4291 잊을 만하면... 2 Jack Bogle 21/05/19 3111 1
9674 잊고 살던 계좌에서 오랜만에 만난 빨간기운 1 시공좋아 24/05/20 1948 2
617 잉.. 제 미국주식은 올랐네요.. 물좀 타려했더니.. 2 사이시옷 20/10/02 2698 4
13886 잉 오늘은 웨용? 6 루루얍 26/06/19 99 3
13250 있을때는 그렇게 짜증나던 슈드 지나고 보니 선녀같네욬ㅋㅋ 4 하우두유두 26/05/19 100 3
8385 있어요! 399! 2 알료사 22/09/15 2885 0
5634 입주물량 1 moqq 21/10/13 2668 0
2821 입구컷 4천만원 4 존보글 21/02/05 2478 1
7208 입고 착오 '유령주식' 내다 판 삼성증권 前직원들 유죄 확정 5 다군 22/03/31 2476 1
12441 입 쩍 벌리고 기다리다가 한끗 차이로 매수 안 걸리고 그대로 반등해서 장 2 카츠카레 26/03/12 12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