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27 이러려고 산 맥쿼리가 아닌데 ㄷㄷ 9 시테 21/03/26 2671 3
5063 주식 6 lonely INTJ 21/08/18 3263 3
6087 오늘 수소관련주 무지성 매수 bull is future 21/11/26 3586 3
12487 전쟁도 안끝났는데 이정도면 3 cheerful 26/03/18 160 3
2760 오느레 짤줍 4 Groot 21/02/01 2707 3
6088 1126 국내주식 뉴스 햄토리 21/11/26 3559 3
8392 드라켓 밀러의 마켓뷰(퍼옴) 9 danielbard 22/09/17 2809 3
9416 절대로 주식판에서 화가 나지 않는 필승전략 2 R4tang 23/10/13 2816 3
12232 어우 좀 오늘은 각도가 쎄군요 6 Omnic 26/03/03 203 3
12744 25년에 내 계좌에 KORU가 있었구나... 근데 빨리 없어졌구나... 化神 26/04/08 87 3
13000 외국인이 5조 6천억을 순매도는데 지수가 버티고 있읍니다. 2 Omnic 26/05/07 124 3
969 대표적인 배당주 AT&T는 계속 우하향하고 있군요. 11 맥주만땅 20/10/20 2502 3
4809 "알리바바 등, 파산 반도체사 쯔광 8.8조원에 인수 추진" 2 맥주만땅 21/07/14 3087 3
10185 굳이 국장을 하셔야 하면 이런 선택지가 있긴 해요 2 초밥은연어 25/03/21 186 3
12745 오늘 같은 날에도 파란색 종목을 들고 있으니 분산투자 잘하고 있는거 아닌 1 쮸물 26/04/08 9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