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13 레버리지는 나빠요.... cheerful 26/06/05 52 3
7626 출간연도 ㅋㅋㅋㅋ 5 기아트윈스 22/05/21 2711 3
13002 눈만 뜨면 붕괴, 붕괴, 또 붕괴.. 레이미드 26/05/07 81 3
13258 이걸 올린다고? 왜? 1 루루얍 26/05/20 93 3
5323 지지 않으면 이기는 거임 9 기아트윈스 21/09/18 3449 3
10955 지난밤 하락은 중국발 맞죠? 라고 쓰지만 사실 트럼프발이죠. 1 동네주방장 25/10/11 197 3
11723 UNH 떡락... 7 맥주만땅 26/01/27 230 3
4044 업틱 룰(Uptick Rule) Jack Bogle 21/05/03 3814 3
10444 신정부 기대감으로 연초에 비해 이미 꽤 올라와있지만 종가 기준 코스피 270 변화 25/06/04 201 3
13772 일본 금리 인상, 미국 동결이 정배 맞죠? 풉키풉키 26/06/16 94 3
1485 DJI 30,000!! 1 다군 20/11/25 2632 3
9933 산타가 오긴 왔구나(O) 2 박지운 24/12/24 227 3
10189 요즘 ㅈ같은 소식이 많은데 4 cheerful 25/03/25 229 3
13261 그 양자역학인가 그거. 제가 주가 그래프를 관측하지 않으면 현재 어떤 상 3 원추리 26/05/20 91 3
462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0/09/986531/ JP모건 국채·원자재 가격 조작 혐 3 그저그런 20/09/24 269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