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66 [미장]다시 하는 ETF 이야기(1) 5 Jack Bogle 21/04/14 3912 3
3767 나스닥 14000 moqq 21/04/14 3117 0
3768 요즘 현생이 바빠서 오랫만에 주식을 봤는데 525252 뭐냐구 왜 다 빨강빨강인데? 1 Cascade 21/04/14 2683 0
3769 지상 최악의 증권사 3 양라곱 21/04/14 2744 0
3770 토스 잘가고~ 1 활활태워라 21/04/14 3504 0
3771 테슬라 783 돌파했습니다. 2 야크모 21/04/14 2973 0
3772 부어치킨이다 2 동아일보힘내라 21/04/14 2871 0
3773 남양유업의 큰그림 6 기아트윈스 21/04/14 3124 1
3774 한전기술 2 활활태워라 21/04/14 3546 0
3775 컵 모양 차트?? 1 Groot 21/04/15 3298 0
3776 빅텍 최근 수급 2 알료사 21/04/15 3086 0
3778 SM받았읍니다. 2 켈로그김 21/04/15 2705 0
3780 카카오 한국석유 액면분할 성공적 8 콜라콜라니콜라 21/04/15 3771 3
3781 COIN이 나스닥을 선택한 이유 5 다군 21/04/15 3109 0
3783 복리의 힘 10 케이크 21/04/15 329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