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25 3
10346 흠...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 2 메리메리 25/04/20 284 1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9 3
10344 야수의 심장을 가지신 분들 저와 함께 UNH 사실까요? 5 풀잎 25/04/18 246 4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21 2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05 6
10341 벚꽃도 다 진 것 같은데... 4 맥주만땅 25/04/17 218 8
10340 덕수형 떡상? 켈로그김 25/04/17 232 3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48 5
10338 말아올렸다! 2 다군 25/04/16 203 3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17 3
10336 따서 갚으면 되잖아!! 2 swear 25/04/16 208 4
10335 배당금 좋읍니다 6 켈로그김 25/04/15 255 8
10334 작고 소중한 배당 도착! 2 풉키풉키 25/04/15 218 7
10333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월급 나왔을 때 내려가있으면 더 사는 거고 올라가 1 카츠카레 25/04/15 20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