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0 1
10331 한화에어로 유증 충격 적당히 받아낸거 같은데 살만하지 않나? '좀더 보자' 1 내알아할게요 25/04/14 203 4
10330 LIG넥스원 승승장구 헤헤 박지운 25/04/14 194 7
10329 트럼프 대통령은 백발백중! 입니다. 3 다군 25/04/13 244 4
10328 얼죽미는 또 처음 보네요. :) 2 다군 25/04/13 207 3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203 2
10326 https://content.govdelivery.com/bulletins/gd/USDHSCBP-3db9e55?wgt_ref=USDHSCBP_WIDGET_2 2 TEN 25/04/12 255 5
10325 오늘 새로 배운 표현.. 1 먹이 25/04/12 239 4
10324 ⋯ 일본농협이 이 와중에 채권 60배 레버리지 치다가 망했다는 게 사실인지 2 TEN 25/04/12 277 5
10320 월가 닝겐들도 모르겠다는데요? 5 먹이 25/04/11 234 3
10319 https://youtu.be/BeOMzxpY0h8?si=xffXk3Gs9VVpSQYh 11 켈로그김 25/04/11 278 5
10318 미국이 정말정말 이상합니다. 왜 그러는거죠? ㅋ 1 가이브러시 25/04/11 208 5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25 2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66 2
10315 이번장이 멘탈트레이닝에는 최고인거같습니다. 문슨 5프로 이상 급락 문자 1 하우두유두 25/04/11 21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