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71 ?!?! 4 미슐랭 22/07/18 2854 0
8862 인플레2. 2 moqq 23/01/07 2854 0
1215 하락장 길었다 이제 상승장이구나 했는데 3 토비 20/11/05 2854 0
9412 미국이 연 5.5%주는데 주식을 왜하냐? 7 광기잇 23/10/09 2854 1
7641 어메이징브루잉 IPO 중단 왜? 비어-도슨트 22/05/23 2854 1
6945 재밌는 종목이 있어서요 오쇼 라즈니쉬 22/02/28 2853 0
7461 공수레 공수거 11 주식못하는옴닉 22/05/05 2853 3
9043 이게 야스지 1 danielbard 23/03/29 2853 1
8277 가계소득 개발살 2 moqq 22/08/24 2853 0
8576 오늘의 상따 1 알료사 22/10/17 2853 0
1665 11월 외국인 국내주식 6조 순매수…보유액 675조 '사상 최대' 2 다군 20/12/07 2853 1
2200 얼래 동원 박스 찢었네요 3 알료사 21/01/06 2853 0
6828 풋틴 -> 콜틴 moqq 22/02/15 2853 2
9135 미래에셋2우B(네이버페이) 1 기아트윈스 23/05/08 2853 2
4546 웬디스 8 다군 21/06/08 28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