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94 공급 부족으로 인한 메모리 제품 가격 인상 통지 1 swear 25/03/26 182 3
11218 주식을 물린 제가 요새 보는 영화 4 하트필드 25/11/08 189 3
468 현대차 본주 현대차 2우b 기타 다른 현대차우주 장기적줍줍할거 고민즁입니 7 산세베리아 20/09/24 2524 3
6100 [코인주의]최근 관심있는 잡코인들 2 Jack Bogle 21/11/26 3251 3
9172 대신증권우-->2우B 2 기아트윈스 23/05/31 2870 3
9940 오늘도 잘갑니다 1 Mandarin 24/12/27 245 3
12756 코스피 요즘 패턴대로라면 급등 이후는 급락이란 말이죠?🧐 6 기아트윈스 26/04/09 105 3
981 양도세 회피물량? 기아트윈스 20/10/21 2453 3
2517 사라졌다 나타나면? 다군 21/01/20 3432 3
8661 러시아, 곡물 수출 합의 재개 공언…국제 밀 가격 급락 1 Beer Inside 22/11/02 2886 3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0 3
10965 한미반도체 오르는 거 보고 흐뭇해 하면서 저 위에 매도 걸어둬야지 했는데 1 에밀 25/10/13 171 3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7 3
13525 앱장 줄줄 흐르는거 보니 벌써 다음주가 두렵군요.... 4 swear 26/06/05 84 3
470 FED는 적어도 올해 안에 유동성 관련해선 더 이상 행보가 없을 삘이고,,,, 남 시뮬라시옹 20/09/24 270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