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57 일단 기본빵 -7퍼 맞고시작.. Omnic 26/06/08 50 3
11819 일단 곰탕 한그릇 5 Omnic 26/02/02 206 2
5830 일단 고인 시작은 비트와 이더 소액으로 2 Jack Bogle 21/10/29 2470 0
686 일단 3 알료사 20/10/06 2702 0
13037 일 웨함? 3 Mandarin 26/05/11 76 3
7315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거라는 책 2 공부맨 22/04/18 2684 4
7329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 것이다. (책 정리) 2 공부맨 22/04/20 2811 5
5764 인플레이션의 방향은? 2 실 성 21/10/25 2666 0
8939 인플레이션은 화폐적 현상. moqq 23/02/10 2079 0
6996 인플레이션은 명백한 화폐적 현상. 7 moqq 22/03/07 3480 0
4633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는 거의 없는 듯합니다. 6 Jack Bogle 21/06/18 3589 2
7287 인플레이션 피크아웃.. 6 알료사 22/04/14 2481 0
7137 인플레이션 수혜주 탑승에 늦은거같다면 광기잇 22/03/23 2661 0
2225 인플레이션 기대감? 아니면 규제완화 효과? 존보글 21/01/07 2447 2
6158 인플레와 오미크론이 동시 반영? 1 Jack Bogle 21/12/02 27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