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65 한미반도체 오르는 거 보고 흐뭇해 하면서 저 위에 매도 걸어둬야지 했는데 1 에밀 25/10/13 171 3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7 3
13525 앱장 줄줄 흐르는거 보니 벌써 다음주가 두렵군요.... 4 swear 26/06/05 84 3
470 FED는 적어도 올해 안에 유동성 관련해선 더 이상 행보가 없을 삘이고,,,, 남 시뮬라시옹 20/09/24 2704 3
4566 사조코인 모집책의 고백 24 몸맘 21/06/10 4190 3
5590 돈은 한번 풀면 3 Jack Bogle 21/10/07 3449 3
11990 저는 확실히 늦는 것 같아도 여러 번 고민하고 다시 찾아보고 하다가 들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1 185 3
12502 '푸른사막'으로 온걸 환영한다 6 danielbard 26/03/19 121 3
13782 ....... 10 cheerful 26/06/16 148 3
4567 킹부건설 7% 익절 1 Groot 21/06/10 3045 3
11479 한국 주식 잘 몰라서 그러는데 궁금한 게 하나 있읍니다 10 카츠카레 25/12/30 230 3
12503 예상했던대로 마이크론 실적은 대박이 났습니다. 4 육회한분석가 26/03/19 136 3
12759 국장은 강하다? 2 맥주만땅 26/04/09 98 3
13527 너무하네 정말 ㄷㄷㄷ 2 cheerful 26/06/05 77 3
3032 장투가 답이라는걸 14 알료사 21/02/20 389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