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84 데드캣 바운스도 끝나간다... 1 박지운 25/04/08 197 3
10283 https://v.daum.net/v/20250408103405932 2 쮸물 25/04/08 218 2
10282 https://redtea.kr/stock/6124 moqq 25/04/08 183 6
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04/08 173 6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201 3
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 2 moqq 25/04/08 210 3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71 2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9 2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85 0
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 3 세이치즈 25/04/07 218 0
10274 이게 말이 되나..? 쿠도 25/04/07 191 0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11 4
10272 그리운 이름 TVIX 다군 25/04/07 179 3
10271 ISA 에서 소량씩 추미애 풉키풉키 25/04/07 172 4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