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84
데드캣 바운스도 끝나간다...
1
박지운
25/04/08
197
3
10283
https://v.daum.net/v/20250408103405932
2
쮸물
25/04/08
218
2
10282
https://redtea.kr/stock/6124
moqq
25/04/08
183
6
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04/08
173
6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201
3
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
2
moqq
25/04/08
210
3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71
2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9
2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85
0
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
3
세이치즈
25/04/07
218
0
10274
이게 말이 되나..?
쿠도
25/04/07
191
0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11
4
10272
그리운 이름 TVIX
다군
25/04/07
179
3
10271
ISA 에서 소량씩 추미애
풉키풉키
25/04/07
172
4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9
2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