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72 이건 ㄹㅇ 지금 재개봉 해야 danielbard 26/05/20 71 3
3289 푼돈이지만 여유자금을 쪼개 4 요일3장18절 21/03/10 3603 3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20 3
10969 지금도 모니터링만 하고 있습니다. 왜? 왜? 하면서요. 동네주방장 25/10/13 187 3
11737 생각해보면 또 한국만큼 시스템이나 문화적으로 앞서 나가는 나라에 제조 1 문샤넬남편 26/01/28 196 3
12505 개새붐은 온다 6 기아트윈스 26/03/19 146 3
13017 TSMC 원툴이 아니였구나..... ㄷㄷㄷ 10 cheerful 26/05/08 118 3
218 오랜만에 진지빠는 글. 거품이란 뭘까. 21 기아트윈스 20/09/16 3063 3
10202 지난번에 주식 너무 빨리 반등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분들 4 cheerful 25/03/29 204 3
13786 주식 모르겠다... 1 Darwin4078 26/06/16 96 3
1243 스퀘어 실적 대폭발. 8 존보글 20/11/07 2736 3
5083 한국장에서 지금 주워담고 싶은 종목 Top2 12 Jack Bogle 21/08/19 3937 3
5851 서울옥션 슈팅 6 lonely INTJ 21/11/01 2662 3
6107 개미는 뚠뚠 - 지석진 편 4 구글 고랭이 21/11/27 2741 3
9435 모든 공장은 불 날 위험이 있읍니다 5 기아트윈스 23/10/26 251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