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 새로운 테마주가 나왔다고 해서 공시합니다. 14 맥주만땅 20/09/08 2849 0
9375 100억 넘게 굴리다가 2 moqq 23/08/28 2849 3
8880 국민 몫? 1 moqq 23/01/17 2849 0
7119 곡물값 4 알료사 22/03/21 2849 0
7437 매수매도버튼 3 알료사 22/05/02 2848 0
783 별건 아니고 배운 도둑질을 위해 Medical device 관련 해서 조만간 공부를 하고 좀 써볼까 합니다.... 10 Caprice 20/10/10 2848 5
8240 코로나 엄청 심해지는거같은데. 6 copin 22/08/17 2848 0
7985 않이, 이걸 산다고..? 1 Groot 22/07/06 2848 0
3126 2월 25일 한국증시 요약 3 Groot 21/02/25 2848 2
6243 매도와 시간의 관계..?? 6 moqq 21/12/13 2848 0
7013 이런 일은 또 처음이네요 1 오쇼 라즈니쉬 22/03/08 2848 1
2464 이번 주 후반 정도 정식으로 저널에 실릴 것 같은 연구. 다군 21/01/18 2848 1
8623 앗 너무 많이 쟁였나?! 1 다군 22/10/26 2848 1
7177 호반건설, KCGI 보유 한진칼 지분 전량 인수…경영권 분쟁 가능성 다군 22/03/28 2847 0
8458 1 알료사 22/09/28 28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