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48 인플레 vs 디플레. 3 moqq 21/03/21 2457 0
4586 인플레 vs 디플레. 1 moqq 21/06/14 2737 0
6575 인플레 vs snp500 5 기아트윈스 22/01/23 3180 1
5650 인플레 1 풀잎 21/10/14 2929 0
5679 인플레 2 moqq 21/10/16 2649 1
12888 인텔이???!! 하우두유두 26/04/24 96 6
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2729 3
2969 인텔을 조금 추매했습니다. Cascade 21/02/16 2466 0
11250 인텔을 사지 않고 시스코를 샀는 나의 선견지명?? 1 풀잎 25/11/13 188 8
3486 인텔, 이것저것 다할래?! 2 다군 21/03/24 2874 0
8150 인텔, PC수요 감소로 2분기 매출액 22% 급감…'깜짝' 순손실 3 다군 22/07/29 2843 0
832 인텔 힘내라 힘! 8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555 2
2094 인텔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5 저녁의바람내음 20/12/31 3481 3
3593 인텔 폭락했던거 깨끗하게 회복했네요 8 알료사 21/03/31 3057 0
293 인텔 주식이나 좀 담아볼까봐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19 36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