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23 앗 너무 많이 쟁였나?! 1 다군 22/10/26 2848 1
4555 금호석유야 정신차려... 9 더스키더스키 21/06/09 2848 0
4623 얘는 아직 잘 가는군요. 6 케이크 21/06/18 2847 0
9246 에코프로 100만원 돌파. 3 다군 23/07/10 2847 0
2401 애플 중대발표 2 토비 21/01/14 2847 0
5240 nc소프트가 금융업 진출하려나보네요 3 마르코폴로 21/09/09 2847 0
4475 공시 : 광진윈텍 유상증자건으로 매수합니다. 2 동네주방장 21/06/02 2847 1
6031 마이클 버리.. 5 moqq 21/11/20 2847 0
3026 금리가 스멀스멀 5 기아트윈스 21/02/19 2847 0
4056 밑에 다군님 포스팅 보고 3 lonely INTJ 21/05/04 2847 0
511 니콜라가 아직 버티고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26 2847 0
6911 원금보장 상품 탑승!! 4 Groot 22/02/24 2847 1
7423 4월 8일 8 알료사 22/04/29 2847 0
2819 코인은.. 대곰탕과 거리가 멀어보이네요. 8 피를마시는새 21/02/04 2846 0
9235 23 반기결산 3 moqq 23/06/30 28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