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65 2021 결산 소노다 우미 21/12/31 3005 3
6877 파란 색은 좋은 거죠? 아무튼 그렇다고 해주세요 1 Cascade 22/02/21 3832 3
8157 든든하다 6 알료사 22/07/31 2718 3
11741 에밀 26/01/28 179 3
12509 주게 위치가 자끄 바뀌는거깉어,, 3 풉키풉키 26/03/19 172 3
13277 외국인은~ 오늘도~ 뚠뚠~ 2 cheerful 26/05/21 86 3
1758 내가 정말로 사고 싶은 주식이 가격이 올라간다는게 실제로 짜증나는 일이었군요 1 化神 20/12/10 3194 3
6366 올 한해 누적수익률을 보니 11% 정도네요 Cascade 22/01/01 2964 3
13534 [[data/cmt/IMG_6644.jpeg]] 1 cheerful 26/06/06 62 3
12255 알람 꺼버렸습니다 연구개발 26/03/04 109 3
12511 오늘 같은 날은 chi mai 한 들읍시다 2026 26/03/19 116 3
13791 어제 팔껄.. 프리장 시작도전에 쫄리네요ㄷㄷㄷ 1 whenyouinRome... 26/06/17 99 3
3552 공모경보 공모경보 6 기아트윈스 21/03/29 3861 3
6880 긴지 선생님의 가르침 9 구밀복검 22/02/21 3360 3
9696 어제 수술에서 깨니 저의 작고 소중한 엔비디아 주식이 개수만 열배로 뛰었더군요. 몰랐다가 문자보고 알았음. 총 수익은 같더라고 수가 느니 마음이 흐뭇합니다. 몇 주 안 산게 안타까웠는데...게다가 수술비 보태려고 얼마전 그 몇개 중 몇개를 팔았음ㅠ 3 하얀 24/06/11 204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