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08 썸머타임이 끝나는 11월 쯤이 돠면 미처 개장시간 변경을 반영하지 못한 자 1 TEN 25/03/31 177 3
13280 https://youtu.be/wYwqVhxNQN8?si=YbCBiN-yRNsVHNQS 1 메리메리 26/05/21 87 3
737 클라우드 비-임 7 존보글 20/10/08 2770 3
1249 Sk 케미칼 내렸습니다 Yossi 20/11/09 2763 3
1761 석유소비에서 승용차의 비중은? 실 성 20/12/10 2764 3
6113 코스피의 킹장스토리 3 알료사 21/11/28 2902 3
9185 들고 계속 신경 쓰는 게 싫어서 팔았네요… 12 Echo-Friendly 23/06/13 2555 3
10209 LIG넥스원 매수 @.@ 4 박지운 25/04/01 199 3
11489 올해 최고의 병신같은 선택 : 환전 아깝다고 국내계좌에서 금으로 벌었다고 1 소셜포비아 25/12/31 156 3
12257 반도체를 21세기 석유라고 다들 그러는데 2 Omnic 26/03/04 175 3
12769 요즘 트럼프를 볼 때마다 슨피 적립을 믿어도 되는 건가란 생각이 들긴 하 13 카츠카레 26/04/11 170 3
13281 곱버스의 꿈이....ㅠㅠ cheerful 26/05/21 66 3
994 환율 실화인 부분인 것인 것인가 4 기아트윈스 20/10/21 2941 3
1762 12.10 국내증시 - 외국인 코스피 1조 3,000억 매도 / 강세 : 건설주, 전력설비 관련주 / 대우건설, 계룡건설, HMM, 고려제강, 켐트로스, 우수AMS, 에프에스티, 에스씨엠생명과학, 남광토건, 백금T&A 1 맥주만땅 20/12/10 2876 3
12258 등이 아파요 1 소셜포비아 26/03/04 13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