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31 3월 22일 홍차넷 유게 2 알료사 22/04/20 2392 0
9123 아... ㅋㅋㅋ 3 알료사 23/04/29 2766 0
8612 주봉인데 차트 어때 보이시나요? 3 알료사 22/10/24 2814 5
1701 골로 갈 사람들 많이 보임요.. 4 알료사 20/12/08 2389 1
4773 새가슴인 주제에 2 알료사 21/07/08 2826 0
6821 또잉.. 6 알료사 22/02/14 3389 0
7589 에이치엘비 6 알료사 22/05/18 2483 0
2470 한국항공우주?!?! 12 알료사 21/01/18 2742 2
8358 레몬 알료사 22/09/07 2327 1
1191 빅히트의 반격 12 알료사 20/11/03 2418 1
7335 소액 넣을만 하다고 7 알료사 22/04/21 2726 4
8359 윈팩 에이팩트 알료사 22/09/07 2431 0
1448 외국인)확진자 300명? 역시 k방역 ! 5 알료사 20/11/23 2348 0
8104 부광약품 알료사 22/07/21 2339 0
8360 자라나라 2 알료사 22/09/07 27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