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70 미국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어디일까요? 코인베이스? 크라켄? 4 먹이 26/04/12 97 3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73 3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15 3
11747 6월 중순 스페이스x 상장예정으로... 활활태워라 26/01/28 150 3
12771 내려간다 해명 26/04/12 87 3
10724 삼성전자는 조류이다. 원래 거주하던 가격으로 회귀하려는 본능이 있기 때 2 원추리 25/08/06 186 3
10980 스테이블 코인은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군요 2 맥주만땅 25/10/15 189 3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71 3
11748 그거 아십니까? BYD 가 작년 11월 이후 처음으로100 HKD 를 뚫었읍니다 ㅎㅎㅎ ( 2 cheerful 26/01/29 214 3
13028 5년동안 묶이는게 좀 그렇고 3 danielbard 26/05/09 92 3
1765 MATERIALISE NV-ADR(NASDAQ:MTLS) 2 lonely INTJ 20/12/11 3185 3
10725 요 며칠 네이버 주식 추천 종목으로 뜨던 놈인데 7 cheerful 25/08/06 205 3
11237 https://www.berkshirehathaway.com/news/nov1025.pdf 2 맥주만땅 25/11/11 193 3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30 3
12261 간만에 이틀연속 파란색 코스피 지수를 보니 손꾸락이 근질근질합니다. 아 2 K-이안 브레머 26/03/04 14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