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19 인간적으로 반등 나올 때도 됐는데 10 기아트윈스 22/06/24 3357 4
967 인간이 참 단순한게 6 길고양이 20/10/20 2724 4
9009 인간은 적응의 동물 1 주식못하는옴닉 23/03/15 2702 0
892 인간 ETF 3 알료사 20/10/16 2707 2
13460 익절해야 하나? 1 청바지 26/06/02 57 4
558 익절하고 글쓰기 버튼 누르러 가는 홍차넷 주린이 3 Groot 20/09/29 2727 10
4850 익절이 더 어렵.. 3 눈팅중 21/07/22 2653 0
128 익절의 기준은 몇 %일까요? 11 ebling mis 20/09/08 3051 0
33 익절을 하기 힘든 이유 6 사악군 20/09/02 3456 3
12925 익절 그거 어떻게 하는건가요 1 camy 26/05/04 70 3
3374 익절 7 The Last of Us 21/03/16 3398 6
13314 이해하려 하지 마심씨오 1 Mandarin 26/05/26 75 5
833 이크. 일반 타임라인에다 적었었군요. :) 6 다군 20/10/13 2279 1
6011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투자방법 7 구글 고랭이 21/11/17 2828 0
13528 이차트에서 숏을보면 그게 이상한사람 danielbard 26/06/05 8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