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73 오늘도? 맥주만땅 26/04/13 93 3
12262 와 고덱스 반도체는 사나이 테스트 1회통과 ㄷㄷㄷ 3 Omnic 26/03/04 155 3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5 3
11752 두쫀쿠 재료 직수입으로 이걸 올리네 1 camy 26/01/29 170 3
13800 어제 홍콩 증시에 상장한 매실 과자/음식 기업. 다군 26/06/17 86 3
5865 펄어비스 부분매도 기아트윈스 21/11/02 2694 3
11497 ㄷㄷ삼전! 조홍 26/01/02 176 3
12521 폭 풍 전 야 1 루루얍 26/03/23 107 3
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04/03 187 3
11242 ISA 확대개편 좋읍니다. 너무 좋읍니다. 비과세 개꿀. 3 기아트윈스 25/11/11 188 3
12010 다틀림 ㄷㄷ 3 기아트윈스 26/02/12 198 3
13546 아니면 일요일에 한 2시간만 열죠 2 Mandarin 26/06/06 68 3
1003 빅히트 3 알료사 20/10/22 3095 3
1515 이 정도 퀄리티의 무료강의는 전 세계 어디가도 없읍니다. 5 존보글 20/11/28 2707 3
6891 오징어 게임 2 Jack Bogle 22/02/22 311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