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50 킹룡 이젠 정말... 10 켈로그김 21/04/27 3513 2
3951 제넥신이 터지는데.. 3 크루아상 21/04/27 2765 0
3953 신규 유상증자 기업들 관련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동네주방장 21/04/27 2600 1
3954 이놈아 5 化神 21/04/27 3077 0
3955 NH투자증권 나무 계좌 만들었어요. 박지운 21/04/27 3034 1
3956 sk 웅앵웅이 공모를 또 한다면서요...??? 4 BLACK 21/04/27 3788 0
3957 동부건설 5 기아트윈스 21/04/27 3206 2
3958 신한금투 짜증.. 2 알료사 21/04/27 2445 0
3959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말라능 마르코폴로 21/04/27 2356 0
3960 최근 수익율이 꽤 괜찮은 편입니다. (주관적으로) 1 사십대독신귀족 21/04/27 2870 0
3961 이번엔 다르다 6 Jack Bogle 21/04/27 3520 0
3962 아이진이 어제오늘 연속으로 꼴아박고 있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04/27 2665 0
3963 신랑이랑 개판 싸웠는데 구밀복검 21/04/27 3159 2
3964 아난티 주주님들 보고 계십니까 2 크루아상 21/04/27 3102 0
3965 관종4 8 moqq 21/04/27 338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