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5 급 코인이 땡깁니다. 1 딸기아빠 26/01/29 180 3
1004 테설라 어닝 요약 1 존보글 20/10/22 2747 3
4844 애플 구매 1주년입니다. 9 danielbard 21/07/21 2856 3
10220 엌ㅋㅋㅋ 2 swear 25/04/03 175 3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19 3
11501 석유화학철강은 한 5년간은 안 오르지 않을까... 역으로 생각하면 작년 초 3 메리메리 26/01/03 185 3
12781 좀 된 영상이지만, 중독성이 있습니다? 조만간 타코 먹어야 할 듯. 4 다군 26/04/13 98 3
13037 일 웨함? 3 Mandarin 26/05/11 77 3
750 국장 생각 변화하나. 3 존보글 20/10/08 2797 3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7 3
12782 미친자들.. 2 moqq 26/04/13 95 3
13806 하이브야 눈을 떴니?!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7 83 3
2031 문 고장난 것 때문에 아빠랑 동생이랑 싸우던 중 엄마의 한마디 2 Cascade 20/12/28 2718 3
3823 와.. 빌황.. 9 moqq 21/04/19 3862 3
9455 간만의 킹룡단타 1 켈로그김 23/11/15 265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