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48 이젠 못참겟다 무더니 26/02/19 165 3
13681 이젠 돔황챠도 못해... 2 유니브로 26/06/11 54 2
9681 이젠 구리의 시대 4 마술사 24/05/27 2173 1
10557 이젠 so tired... 엔디비아 너만 믿는다고 하니 amd 파멸적 상승... 날 시험하지 1 활활태워라 25/06/26 195 2
7064 이제와서 <홍>일리는 없는데.. 2 알료사 22/03/14 2844 0
10093 이제야 비트코인 김프가가 3% 아래로 내려왔네요. 길기도 길다.. 1 은하스물셋 25/02/22 229 3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0 3
13817 이제부터 너희는 동조선이다 4 danielbard 26/06/18 106 3
12239 이제라도 금 들어가야 하는가... 1 활활태워라 26/03/03 151 0
12856 이제는 종전되면 호재해소라고 그날은 떨굴듯 1 Omnic 26/04/21 104 5
347 이제는 정말 씨젠 뿐이야.... 씨멘! 1 진검승부사 20/09/22 3075 2
13389 이제는 이게 일상이여.... 1 cheerful 26/05/29 69 2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200 4
6042 이제는 반도체 관련주가 대세이고 메타버스,게임관련주 오늘 하락 2 햄토리 21/11/22 3193 0
13630 이제는 공포를 사도 오르는 시즌이 된듯 3 Omnic 26/06/09 6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