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95 비실대던 전력주가 다시 회복세인거 같아서 좀 더 담았습니다 2 유니브로 26/05/22 66 3
752 거래정지된 종목이 재상장 될 것이라고 들어가자고 하는 사람이 있군요. 2 맥주만땅 20/10/08 2737 3
11248 문열어...... 5 cheerful 25/11/13 195 3
11760 제가 어제 퇴근하면서 샌디스크를 샀거등ㅇ요 30일 실적발표인데 실적이고 1 풉키풉키 26/01/29 176 3
12784 이란이 갑자기 다 포기한다고 하고 합의하면 장이 얼마나 급변할까요? 3 TEN 26/04/14 108 3
13552 미국 국채 30년물이 플러스 구간이네요..? Mandarin 26/06/07 52 3
9969 오늘은 미국은 휴장이군요 맥주만땅 25/01/09 182 3
10993 오늘 ace krx는 털었읍니다... 이제 나스닥에 더 박을지 고민을 좀... 1 ORIFixation 25/10/16 195 3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31 3
12529 내일 세상이 망해도 난 한주의 공모주를 하겠다... 1 하우두유두 26/03/23 93 3
12785 캬 호르무즈 봉쇄해서 장이 좋아지는건가요? 생각을 멈춰야겠다 1 풉키풉키 26/04/14 96 3
13553 이번에야 말로 좀 떨어지면 줍줍할까 하는데 1 아재 26/06/07 56 3
754 헬스케어가 최근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7 다군 20/10/08 2719 3
1522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11/29 2658 3
2034 12.28 국내증시(약식) - 강세 : 애플 관련주, 폐기물 관련주, 해상풍력 관련주, 파운드리 관련주, 2차 전지 관련주 4 맥주만땅 20/12/28 311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