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64 테멘 맥주만땅 25/03/17 211 12
10163 맛있어 보이는 것! 풉키풉키 25/03/17 165 5
10162 미친주식이 있다.... 2 cheerful 25/03/17 208 6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88 3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30 5
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03/14 199 2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12 6
10157 서울보증보험 3 기아트윈스 25/03/14 178 5
10156 챨스!!!!! 1 cheerful 25/03/14 179 5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9 9
10154 든든따리 풉키풉키 25/03/12 182 6
10153 SnP500 기준으로는 아직 10%도 안빠졌다는 사실 ㅎㅎㅎㅎ 5 cheerful 25/03/12 246 7
10152 트황상은 진정 곰탕을 원하는가 2 맥주만땅 25/03/12 184 0
10151 SMIC 는 위대하다 1 cheerful 25/03/11 213 1
10150 GOOG 은 진짜로 PER 이 20 입니다. 20대 초반이 아니라 20과 21의 사이요. 은하스물셋 25/03/11 21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