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64 이제 한국도 미국장처럼 사고해야 하지 않을까요 4 존보글 20/11/23 3015 1
982 이제 하락장 끝났나? 5 토비 20/10/21 2673 4
11392 이제 피크를 찍었나봐요 3 하우두유두 25/12/04 210 2
10034 이제 트럼프 아들들도 팔로우해야 하나?? OTL 3 다군 25/02/04 192 3
9634 이제 코인의 시간인 것인가? 1 Beer Inside 24/04/11 2200 0
13535 이제 출구는 종전 뿐?! 1 camy 26/06/06 68 4
5055 이제 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5 김회계 21/08/17 3468 2
4880 이제 주식에서 발 빼려고 하는데 6 아침 21/07/26 2997 0
12833 이제 주말동안 트럼프 입만 누가 막으면 된다.... cheerful 26/04/17 83 1
12714 이제 저 타이밍에 미리 빼놓고 현금보유하라고 알려주는거..? 4 swear 26/04/06 133 2
12347 이제 알아서 하라고 합니다 2 토비 26/03/05 211 14
1336 이제 슬슬 2 다군 20/11/12 2431 2
8619 이제 슬슬 5 주식못하는옴닉 22/10/26 2780 0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65 2
8081 이제 바닥인가? 싶은 생각입니다. 4 동네주방장 22/07/19 27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