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90 묻어놓기 메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 3 알료사 21/01/08 2479 3
2802 공매도에 이렇게 분개하는 사람이 많다니... 16 공부맨 21/02/03 3977 3
9970 난 썰렸다. 활활태워라 25/01/09 191 3
11762 현금비중이 이렇게 적어져도 되나싶은데 에라 모르게따 모드임... 무친거 간로 26/01/29 192 3
13042 하반기에는 금투세를 도입할꺼같다는 생각적인 생각이 듭니다 1 하우두유두 26/05/11 80 3
13298 니니좌 아쉽게도 6주만 가지고 있는 비상금 계좌라고.. 3 swear 26/05/22 75 3
13554 국장은 장소가 아니다 1 danielbard 26/06/08 71 3
9971 기후변화 땜에 따뜻하대매!! 천연가스 내릴거래매!! 1 풉키풉키 25/01/10 190 3
11763 컨콜 들으면서 왜 -4% 찍고 있는걸까...라는 생각이었는데 회복되서 다행ㅜ 1 활활태워라 26/01/29 169 3
756 오늘은 어떠셨나요 20 기아트윈스 20/10/08 2504 3
13300 국민성장펀드 한화투자증권 아직 가입가능하다고 해서 후다닥 가입했습니 1 아츠 26/05/22 86 3
13556 쳐맞을 생각하니 벌써 아픕니다ㅜㅜ whenyouinRome... 26/06/08 44 3
1013 컨택주 스카웃 파견 6 기아트윈스 20/10/22 2715 3
3573 말딸 feat 카카오게임즈 16 켈로그김 21/03/30 3600 3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8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