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98 공매도 후 1달간은 보통 지지부진...그러나 존버메타가 승리한다? 5 lonely INTJ 21/04/29 3153 0
3999 던프로토콜 lonely INTJ 21/04/29 2797 0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49 0
4001 애플이놈들..... 3 무적의청솔모 21/04/30 2734 0
4002 피에스텍(002230) 2 lonely INTJ 21/04/30 3130 0
4003 정치적 견해와 주식투자 9 기아트윈스 21/04/30 3121 0
4005 정치적 견해와 주식투자 그리고 삼바 1 맥주만땅 21/04/30 2775 1
4007 올리고싶은 애물단지 주식이 있으시면 17 아글라오네마 21/04/30 3372 0
4008 저처럼 멍청한 짓 하지 마시라고 공유드립니다. - 대한해운 유상증자 6 동네주방장 21/04/30 2707 3
4010 카카오는 계속 내려가네요 5 The Last of Us 21/04/30 3570 0
4011 주린이 질문 - ETF에 대하여 3 요일3장18절 21/04/30 3173 0
4012 운이 없군요. 17 맥주만땅 21/04/30 2871 2
4013 sk iet 배정결과 나왔네요 10 콜라콜라니콜라 21/04/30 2794 0
4015 ACV auctions 1 무적의청솔모 21/05/01 3028 0
4016 만류귀종? 2 Jack Bogle 21/05/01 275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