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94 이제 뭐함? 1 moqq 23/03/13 2428 0
8944 이제 메모리반도체의 시대 14 마술사 23/02/12 3698 6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92 0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65 2
10307 이제 다음 페이즈는 트럼프가 콩으로 메주 쑨다 해도 아무도 안 믿다가 모 25/04/10 208 7
908 이제 다시는 안 올수도 있는 알리바바 2xx불 존보글 20/10/16 2789 3
3046 이제 다시 엔터주를 좀 담아볼까 합니다. 5 동네주방장 21/02/22 2562 0
3505 이제 남은 건 4개! 1 사십대독신귀족 21/03/25 2668 4
5847 이제 글로벌 기업들이 디지털세라는 것을 추가로 납부하게 되었네요 1 손나은 21/10/31 2688 1
13292 이제 곳곳에서 유행할 다음 단어는 금융억압(Financial Repression)이라 생각합니 12 Omnic 26/05/22 125 6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194 2
13020 이제 LG, 삼성, GS 공부해야지 1 danielbard 26/05/08 88 5
2486 이제 6사7팔이다아 ~ 3 알료사 21/01/19 2367 2
6967 이제 <홍>이 아닌데 1 알료사 22/03/03 3078 0
6603 이정도면 사실상 상한가.. ㅋㅋ 6 알료사 22/01/25 319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