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01 매크로도 분명 나쁘고 해소된 악재도 없는데 왜 코스피는 장사가 잘되는가 3 알탈 26/05/22 90 3
13557 일단 기본빵 -7퍼 맞고시작.. Omnic 26/06/08 51 3
758 그..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 1 저녁의바람내음 20/10/08 2717 3
5878 (소신발언) 메타버스 사짜 같음 17 기아트윈스 21/11/02 3628 3
11510 오늘 삼전 뭔일이래요...뭐 호재 있나요? 저 큰게 저렇게 무빙을 친다고? 2 루루얍 26/01/05 167 3
11766 아이스크림미디어 소식. 기아트윈스 26/01/29 177 3
13302 국민성장펀드 수혜주들은 다음 주부터 뜨겠군요. 3 맥주만땅 26/05/22 132 3
759 오늘 10프로 올랐는데도 아직 -20프로 입니다^^ 1 Yossi 20/10/08 2864 3
1015 환불금원정대라니.. 1 swear 20/10/22 3259 3
5367 오늘 새벽 FOMC 미팅 정리 1 kapH 21/09/23 2761 3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80 3
11255 공시: 대웅제약 일부 매도 1 기아트윈스 25/11/14 162 3
11511 25년엔 매도를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르카 26/01/05 177 3
12535 한조해 371000원 매수 완료....약간 아프네...? 머스탱 26/03/23 101 3
12791 다시 보니 선녀인가....ㅠㅠ (아 이런 내가 싫다ㅠㅠ) 1 cheerful 26/04/14 8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