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32 이정도면 꽤 떨어진거 같아서 달러 단기채 일부 매도하고 국장에 추가 투입 육회한분석가 26/02/06 207 4
12761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 아닙니까 ㅎㅎ 1 루루얍 26/04/09 86 1
13313 이정도로 인구신 비빌 수 있나요 3 Omnic 26/05/26 81 6
7952 이정도는 되어야 주갤 파딱함 알료사 22/07/01 2452 2
2468 이재용 이야기 2 기아트윈스 21/01/18 2790 2
2465 이재용 실형.. 5 피를마시는새 21/01/18 2465 0
3370 이재명한테 10 알료사 21/03/16 3655 0
6776 이재명펀드, 2시간도 안돼 목표액 350억..675억 돌파 Beer Inside 22/02/09 3064 2
10504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면 코스피가 오를거라는 느낌적을 느낌을 받긴했었는 1 마자용 25/06/20 218 3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29 0
5977 이재명 코인?? 4 moqq 21/11/11 2398 0
11477 이재명 정부의 코스닥 부양의지를 믿고 들어갔는데 현재까지는 실패! 3 하우두유두 25/12/30 153 2
2425 이재명 뭐 있나요??? 3 양말 21/01/15 2855 0
12965 이재명 게시판으로 바꿔야하는거 아님..? 5 원추리 26/05/06 93 5
6326 이재명 "코스피 5천 어려운 일 아냐…공인 가상자산 만들어야"(종합) 4 다군 21/12/25 307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