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15 대세감이란 바로 코스피를 두고 말하는 것이오 선생 원추리 26/06/17 85 3
4088 공시: 우리금융캐피털 익절 기아트윈스 21/05/06 2800 3
11512 '30만' 2 Omnic 26/01/05 165 3
12024 휴가 썼더니 주식창을 제대로 보지를 못했읍니다 cheerful 26/02/13 195 3
12792 가능성의 킹능성의 조짐의 징조의 냄새만 맡아도 반응하는게 원래 나서닥 Omnic 26/04/14 112 3
1017 반도체 없는 세상은 이제 생각할 수 없겠죠. 2 다군 20/10/22 2443 3
4857 킹.국.지.주. 25 기아트윈스 21/07/23 3688 3
5881 카카오페이 너무달아~~ 8 실 성 21/11/03 3168 3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5 3
10489 코루 팔고 인버스 갔다가 1 활활태워라 25/06/14 252 3
10745 https://g.co/finance/WBTN:NASDAQ 동네주방장 25/08/13 197 3
11513 공금해서 찾아보았읍니다 2 cheerful 26/01/05 206 3
12281 5년만에 봉기한 제2차 개미의 난 종식 ㅠㅠ 조홍 26/03/04 146 3
13817 이제부터 너희는 동조선이다 4 danielbard 26/06/18 108 3
762 개미들은 대형주 위주로 해야지 맞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4 공부맨 20/10/08 293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