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46 이장에 코인으로 잃고있는데 마지막 피날레 오겠..죠? 3 danielbard 25/11/03 168 5
5271 이이야아아아 ㅋㅋ 1 에스트 21/09/13 2804 0
11256 이유는 모르겠는데 무더니 25/11/14 161 5
3107 이유가 필요해 22 기아트윈스 21/02/24 2784 7
3804 이월드 알료사 21/04/17 2841 0
7219 이왕 픽 본 겸 2008~2011 픽 알아보기 광기잇 22/04/01 2538 0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0 0
9164 이오플로우 산타는옴닉 23/05/26 2756 1
13355 이양반들이 내일 금리 오르면 어쩌려고... 5 루루얍 26/05/27 101 4
9165 이야~ 윗공기 상쾌하다 6 swear 23/05/26 2617 2
10886 이야...주식할 이유가 없네. 창원사랑상품권 딸깍에 13프로 먹었네요 1 문샤넬남편 25/09/25 174 9
4019 이야...실적 좋네요.. 5 lonely INTJ 21/05/01 3034 0
13515 이야.... 다시보니 선녀야!? 7 cheerful 26/06/05 92 5
9890 이야...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 5 cheerful 24/12/09 253 3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0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