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8 테설라.. 8 저녁의바람내음 20/10/22 2778 3
5882 드디어 상폐가 결정되었습니다. 왼쪽의지배자 21/11/03 3187 3
6394 부모님도 빵터지는 주식밈 금일복권 22/01/05 3379 3
11514 3~4월 위기를 거쳐 1년 내내 상승한 코스피, 그리고 연말 삼전 떡상, 이듬해 9 기아트윈스 26/01/05 189 3
12282 코스피 10% 빠질 때 혹시 몰라 매수 끝단에 주문해 놓은 것들이 다 체결됐네 아니요 뚱인데요 26/03/04 110 3
12794 이런거 보면 분할매수가 맞기는 한가 싶음. 3 소셜포비아 26/04/14 112 3
13306 아이 환전 타이밍이 이래서야 1 풉키풉키 26/05/24 87 3
11259 선발대 시드 보소…. 3 swear 25/11/14 165 3
12795 아무것도 안 함 청년 1승 초밥은연어 26/04/14 85 3
13819 오늘 거래 못하는 이유 2 루루얍 26/06/18 96 3
2300 비트코인. 엽전주가 펌핑하네요. 3 피를마시는새 21/01/09 2708 3
2812 마틴게일 베팅과 분할매수 8 알료사 21/02/04 4402 3
6396 올해의 목표...? 6 소노다 우미 22/01/05 2936 3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14 3
10748 테란유저 : 남들은 외면하는데 대신 저가거나 잘오를거 같은 주식 중심으로 2 swear 25/08/13 19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